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양재점에 추석맞이 위스키 기획세트가 진열된다고 하여 아침 일찍 다녀왔어요. 오빠가 위스키 기획세트 중에서 발베니 12년 잔 기획세트가 갖고 싶다고 하여 다 팔리기 전에 오픈런하고 왔습니다. 사실 물량이 넉넉해서 '오픈런' 안해도 되는데 저번에 '오픈런' 실패한 적이 있어 아예 일찍 갔다왔어요. 코스트코 '오픈런'이라니? 신선하네요.

 

 

코스트코 양재점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코스트코 위스키 기획세트 가격 정보

 

 

발베니 12년 테이스팅글라스 에디션 / 88,900원

 

집에 마시던 발베니가 있어서 똑같은 걸 왜 또 사는지 물어봤는데 이건 단품가격에 잔을 하나 주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어쩌다 보니 두 개를 샀어요. 워낙 인기 많은 위스키라 제가 발베니 보는 동안에도 1분에 하나씩 팔리고 거의 두 병씩 사더라고요. 실시간으로 재고현황을 듣는데 12시가 안돼서 품절된 것 같더라고요. 정말 일찍 가기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120세트 입고되어서 물량이 넉넉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빠르게 나갈줄 몰랐어요. 품절됐다고 하니 더 뿌듯합니다.

발베니 잔세트 외에 다른 위스키 세트도 보여드릴게요.

 

 

1층에 진열되어 있는 위스키 기획세트예요. 원래 위스키 코너는 지하에 있어요. 더 다양한 위스키를 보러 지하로 내려가볼게요. 발베니 외에 꼬냑 하나 더 사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눈치보여서 못 말하고 있길래 온 김에 사려고요.

 

 

코스트코 양재점 지하 위스키 가격정보

 

오빠가 사고 싶어한 헤네시 꼬냑, 7만원 초반이에요. 정말 다양하게 사고 싶어하네요.

 

 

여기까지 코스트코 위스키 가격 정보입니다. 가격 잘 안보이시면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 양손 무겁게 집으로 빠르게 돌아갑니다. 저는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라 비회원 결제 방법을 알아봤는데 코스트코 상품권으로 결제 시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여 전날에 급하게 '당근마켓'에서 거래했어요. 타이밍이 너무 좋았네요.

 

 

차를 안타고 가서 무겁게 들고 왔는데 도착해서 보니까 너무 뿌듯합니다.

 

 

똑같은 모양의 잔은 집에 이미 많긴 하지만 발베니 로고가 프린팅된 잔이 갖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구나? 간혹 로고에 하자가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 봐야 해요. 그래도 제가 사온 건 다행히 멀쩡한 거 같아요.

 

 

예전에 구매했던 발베니 12년 단품이에요. 셰리향이 풍부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서 위스키 입문용으로도 좋고 '데일리'로도 많이 마신다고 하더라고요. 어쩌다 보니 발베니 12년이 세 병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