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키드 몰트

Naked Malt


네이키드 그라우스가 네이키드 몰트로 패키지 리뉴얼 출시되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더니 리뉴얼 제품이 있길래 바로 집어왔습니다~
패키지가 리뉴얼 된다고 해서 일부러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바로 사다니 운이 좋네요.
가격은 49,800원으로 위스키치고 저렴한 편으로 가격의 문턱을 낮췄다고 하네요.


기존 병디자인인 새 모양에서 오크통으로 변경되었는데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최상의 원액에 대한 자부심과 퓨어 몰트를 강조하고, 현대적이면서 새로운 병 디자인으로 네이키드 몰트만의 특별한 브랜드 가치를 나타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네이키드 몰트와 함께 할 안주는 트레이더스 연어샐러드와 제가 좋아하는 편육! 엄청 푸짐하죠


네이키드 몰트는 블렌디드 몰트 스카치 위스키입니다.
위린이들이 마시기에 좋은 입문용이자 데일리 위스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스키라고 알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가성비 좋은 위스키


부들부들 언제나 기분 좋은 뽕따


색이 진한 편이에요. 네이키드 몰트는 NAS 위스키라 색이 이렇게까지 나올 수가 없고 아마 색소를 탔다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 의심을 하는 중

먼저 향은 달콤한 셰리향이 느껴지고 후추의 스파이시함이 옅게 느껴지는 편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맥캘란이나 글렌드로낙이 비슷한 거 같아요. 위스키 초보자인 저도 쉽게 마실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고 맛이 꽤 괜찮았어요. 입문용으로 구매하실 거면 맥캘란이나 글렌드로낙 보다 저렴한 가성비 네이키드 몰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