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최근에 더팝 어플을 통해 주류픽업서비스이용해 봤는데요, 편의점에서 술을 픽업하는 서비스 자체가 신선하고 편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지에스 주류픽업하고 비슷한 ‘데일리샷’이라는 어플도 써봤는데 데일리샷은 내가 주문한 술을 인근 술집에서 픽업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예요.

두 어플 다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주문한 술을 픽업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더라고요! 주종과 행사가 다르니 가격 비교하면서현명하게 소비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지에스리테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멤버십어플인 ‘더팝’에서 주류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 멤버십가입하면 등급에 따라 매달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팝포인트도 지급하고 있습니다.

와인25플러스 이용방법

 

더팝 어플을 설치하고 상단 메뉴에 있는 와인25플러스를 터치해주세요.

먼저 술을 픽업할 편의점을 설정해주세요! 설정을 먼저 해야 장바구니 넣을 때 편해요. 당일 타임세일하는 주류랑

매달 행사하는 주류도 전단처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름은 와인플러스지만 와인 이외에도 맥주, 위스키, 리큐르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저렴한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기 때문에 잘 비교해야하고 한 달에 한두번 특가행사할 때를 노리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원하는 주류를 터치하면 이미지 옆에 찜하기가 보여요. 찜하기를 누르면 나의와이너리에 가면 찜한 상품을 다 볼 수 있어요.

나의와이너리에서 나만의 주류셀러 열기를 누르면 내가 찜했던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 찜하기 화면이 멋있네요.

주류셀러에서 찜했던 상품을 장바구니에 한 번에 담을 수 있어요~!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까지 끝냈다면 예약증으로 가서 확인해주세요.

주류 픽업 시 이 화면에 보이는 바코드를 보여주면 끗! 픽업 전날 확인문자까지 보내주는 센스

다가올 집들이를 위해 두손 무겁게 가져왔어요. 백신 2차까지 다 맞은 사람들이라 안심! 트렁크에 실어서 오는중에 맥주 하나 터져버렸..ㅠㅠ

 

하이네켄 5L 케그 사진은 엄청 커보였는데 실물은 생각보다 작았던!  그래도 집에 이런거 있으니까 힙해진 너낌 허허

저는 하이네켄 케그 리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