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양평 리버뷰 카페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드라이브스루, 리저브


오랜만에 콧구멍에 바람 쐬고 왔어요.
양평에서 가장 핫한 카페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으리으리한 규모와 갤러리같은 인테리어에 리버뷰까지 -

서울에서 출발한 저희는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됐어요.
주말인걸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루프탑까지 있는 3층짜리 스타벅스
열심히 검색한 오빠 덕에 요렇게 멋진 스벅도 와보고 너무 좋았어요 :)
사람이 너무 많아서 3층에 겨우 자리를 잡았어요. 창가자리지만 리버뷰는 아니라 온전히 즐기지 못했지만 사방이 통창이라 탁트여서 속이 뻥 뚫리는 너낌


리버뷰 참 좋다... ꈍ◡ꈍ
주말에 좋은 자리 차지하려고 오픈런도 한다고 하네욤? 운좋으면 물안개도 보고 사진도 왕창 건져갈 수 있을거 같아요


더양평DTR점은 베이커리 강화 매장이라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많다고 해요. 빵 보니까 다 먹고 싶당..! 브런치 종류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끼 해결했어요

줄이 길었지만 빨리 빠져서 주문하고 픽업까지 생각보다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브런치랑 음료만 먹기에는 뭔가 아쉬워서 솔티드 카라멜 빨미까레도 하나 줍줍
이렇게 다 해서 28,900원! 통신사 할인 받아서 최종 25,300원 결제했어요. 식사와 커피까지 한 번에 해결한거니 나쁘지 않은 가격인거 같아요.


맛있는데 배고파서 더 맛있었던 브런치
돼지력 상승한 저는 두 명이 먹기에는 양이 좀 적다고 느껴졌어욤 호호..


백화점 식품관에서 많이 보이는 팔미까레
솔티드카라멜 짱맛! 견과류만 빼면 딱 좋았겠다는 오빠와는 다르게 저는 위에 뿌린 견과류까지 완벽하다고 생각했어요! 존맛이구나

주차비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셔야 해요.

오랜만에 바람 쐬고 기분전환 성공✨
휴가 마지막날이라 우울했던건 안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