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IKE 나이키 스포츠웨어 리펠 에센셜 / 품번 : CJ7347-010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트레이닝복을 장만했습니다. 비닐인데 무난하면서도 힙한 거 같아서 매장에서 입어봤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거 있죠! 초경량 우븐 소재의 조거팬츠로 스트릿 느낌이에요.

 

163cm / 53kg / 55사이즈

 

S사이즈랑 M사이즈 중에 고민 하다가 스몰로 구매했어요.

스몰은 기장이 짧아서 조금만 걸어도 밑단 밴딩이 쑥쑥 올라가서 잘 안내려오고 미디움은 밴딩이 편한 대신 항아리처럼 많이 펑퍼짐해서 둘 중에 고민했는데 차라리 펑퍼짐해서 애매한 것 보다는 밑단 밴딩이 조금 불편하고 말지 싶어서 스몰로 구매했어요.

 

거울더러움주의

가벼운 우븐소재라서 안입은 것 처럼 편한데 소재 자체가 사각사각 거리는 소리가 많이 나고 신축성이 전혀 없어요. 무릎을 조금만 굽혀도 쑥쑥 올라가버리고 발목 밴딩을 내리고 싶어도 신축성이 전혀 없다보니 허리 숙이면 같이 쑥 올라가버려서 내리는 것도 쉽지 않지만 힙하고 예뻐요.

 

 

편하게 입으려고 우븐 후디재킷까지 세트로 구매했어요.

우븐소재라서 방수는 잘 되지만 통풍이 안되고 안에 매쉬도 없기 때문에 조금만 격한 운동을 하면 금방 땀 차서 살에 붙고 더워요. 운동복보다는 평소에 데일리로 편하게 입으실 분들만 추천드려요.

 

 

양말 안에 바지밑단을 넣어 입어도 무릎을 굽히면 속절없이 이렇게 올라와버려요. 살짝 내려입어도 역부족

밑단이 굉장히 쫀쫀해서 잘 내려가지도 않지만 후회는 하지 않아요. 이정도 불편함은 감수할 만큼 너무 예쁘거든요! 입다보면 어느정도 느슨해지겠죠...?

 

 

한여름에는 못 입을 거 같아서 우븐 소재 반바지 하나 더 살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