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신 그림 그려주는 AI사이트에 이어 흑백사진을 컬러로 바꿔주는 무료 AI사이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I 사진에 대한 사용자들의 관심이 뜨겁고 관련된 서비스도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래된 사진이나 흑백사진, 흑백 일러스트 이미지까지 모두 컬러로 바꿔주는 AI서비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I 컬러 라이징 서비스
palette.fm
 

Palette - Colorize Photos

A new AI colorizer. Colorize anything from old black and white photos 📸, style your artworks 🎨, or give modern images a fresh look 🌶. It's as simple as instagram, free, and no sign-up required!

palette.fm

 

palette.fm은 AI 기술을 활용해 흑백 이미지를 컬러로 바꿔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 유료화에 대해 계획이 있지만 현재는 회원가입이나 결제가 필요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Palette-fm
Palette-fm

 

이용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초기화면에 바로 이미지 업로드하는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Upload image'를 누르고 내 컴퓨터에 있는 흑백사진을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Novel ai (노벨ai, 노블 ai) 사용법 및 구독, 무료

 

흑백사진 컬러로 복원된 결과물

 

 

 

흑백사진
흑백사진

 

복원된-컬러사진
복원된-컬러사진

 

상단에 19가지 정도의 다양한 필터가 있어 원하는 컬러와 분위기로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복원된 컬러사진은 하단 '다운로드'를 눌러 컴퓨터에 저장도 가능합니다. 최대 1,342x1,920픽셀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더 고해상도의 사진으로는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AI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BEST 6

 

참고로 업로드한 사진은 저장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중요한 사진이나 개인정보가 담긴 사진은 업로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