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나들이 다녀왔어요 :) 황금연휴라 차가 많이 막히긴 했지만 오랜만에 멀리 나가서 바람 쐬니까 기분 좋아요.


올닭(올어바웃닭)

매일 12:00-21:00(하절기)
매주 월요일 휴무

033-252-4575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06-3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91305524/home?entry=pll

 

올닭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 · ★4.6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정말 오랜만에 온 춘천, 또 정말 오랜만에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 가는 내내 정말 설레더라고요. 얼마 만인지
저희가 방문한 곳은 ‘올닭’이라는 닭갈비 전문점이에요. 소양강과 마주 보고 있어서 소양강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뷰 맛집’이에요. 역시 검색 잘 하는 오빠 칭찬해~

주차장은 식당 바로 옆에 있고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차에서 내리기도 전에 사장님께서 나와서 반겨주시더라고요.


‘뷰’가 정말 예술이에요. 2층에서 보면 더 예쁠 텐데 그 생각을 못 했네요. 네이버 방문자 후기 사진 보니까 운 좋으면 물안개 자욱한 모습도 볼 수 있더라고요. 그저 감탄


소양강을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테라스가 너무 좋길래 앉았는데 숯불 닭갈비 전용이더라고요. 저희는 철판에 먹을 거라 안쪽으로 이동했어요. 안에서도 강은 잘 보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식당 내부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네이버에 나와있는 거랑 다르니까 메뉴판에 적힌 영업시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여기는 춘천역까지 차량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마음 편히 술 한잔 할 수도 있겠네요 :-)

저희는 철판 닭갈비 2인분이랑 막국수 각자 하나씩~


밑반찬이 정말 신선해요! 메인 나오기도 전에 계속 반찬 집어먹었는데 전혀 짜지도 않고 상추랑 김치가 너무 싱싱하더라고요. 그리고 상추겉절이랑 백김치, 나박김치인가 진짜 최고... 여기는 닭갈비도 닭갈비인데 김치 ‘맛집’이었네요.


닭갈비 2인분 엄청 푸짐하죠!! 사장님께서 다 해주시니까 저희는 맛있게 먹을 준비만 하면 돼요.

닭갈비 익는 소리 너무 좋다.. 아 또 먹고 싶네요.

 


‘1인 1막국수’


살얼음 가득한 육수 몽땅 붓고 ‘냉막국수’로 먹었어요.
맛있어ㅠ_ㅠ 오빠는 ‘물 반 비빔 반’으로 야무지게 먹더라고요. 역시 먹을 줄 아는 사람 국물까지 원샷


먹느라 닭갈비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허허
양념이 세지 않아서 아이도 잘 먹을 거 같아요.
너무나 맛있는 닭갈비~ 양도 엄청 많아서 남은 거 포장했어요.

 


다음날 집에서 포장해 온 닭갈비에 오빠가 밥 볶아줘서 먹었어요 ~.~ 남김없이 깔끔하게 클리어!




베이커리 카페
감자밭

매일 10:00-20:30


닭갈비 먹고 다음 코스는 베이커리 카페 ‘감자밭’


감자 콘셉트 너무 깜찍한 거 아닙니까!? 춘천에서 가장 핫한 카페처럼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운 좋게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지만 금세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과 깜찍한 감자빵과 옥수수빵!
옥수수빵 보다 감자빵이 더 맛있고 귀여워요. 감자빵은 진짜 감자 모양에 풍부한 감자 맛이 느껴져요.

나중에 춘천여행 가시면 ‘올닭’하고 감자밭 꼭 한번 들러보세요~ 만족스러운 당일치기 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