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른손청첩장 무료샘플 신청

작년에 결혼준비하면서 바른손청첩장 무료샘플 신청한게 생각나서 적어봅니다. 수많은 청첩장 업체들 중에 고르고 고른 바른손청첩장. 요즘은 모바일 청첩장을 더 선호하지만 아직은 집안 어른들과 소중한 분들께는 대접하면서 직접 청첩장을 전달드리는 것도 중요하죠~ 청첩장제작업체에 청첩장 무료샘플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업체를 선정하는데 더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 외에 회원가입 시 할인쿠폰 등 다양한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챙기세요.
바른손청첩장 회원이면 무료배송이에요. 전 어차피 바른손에서 할거니까 가입하고 무배로 받았어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장바구니에 담듯이 담고 주문하면 이틀 후 배송이 됩니다.


제가 골라본 청첩장 샘플 15종 솔직히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기준을 세우고 하나씩 소거해봤어요. 심플 오브 심플 무조건 심플하고 가성비 좋은걸로~ 식권샘플도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작년에 결혼했기 때문에 1년 전에 후기라 청첩장 디자인과 식권디자인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다 너무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바른손청첩장 많이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도 여러 업체를 봤지만 여기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청첩장이라는게 당사자들에게는 정말 특별하지만 남들에겐 흔한 청첩장이고 거의 바로 버려지잖아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심플하고 가성비 좋은 걸로! 봉투가 필요없는 디자인을 원했고 대충 몇개 추려봤어요.


봉투도 색깔별로 같이 보내주셔서 청첩장이랑 컬러 비교해보면서 고르니까 훨씬 좋더라구요.


네 종류 골라봤는데 마지막 씰링스티커 붙어있는거 왜 이렇게 예쁘죠?! 처음에는 저게 원픽이었는데 최종에서는 탈락했어요. 왜냐면 씰링스티커는 추가요금이 있거든요.


씰링스티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너무 좋아서 저렇게 하려고 했으나 씰링스티커를 원하는 수량만큼 추가하면 추가금액이 붙기 때문에 아쉽지만 포기했어요.


제가 최종으로 고른건 이거예요. 가성비도 좋고 종이랑 프린팅이 고급스러워요. 봉투 없이 하려고 했는데 남편이 봉투여부는 크게 신경쓰지 말라고 해서 봉투까지 하려구요. 심지어 봉투는 추가금액 없이 주문수량만큼 보내주세요.
그레이랑 핑크베이지 중에서 고민하다가 핑크베이지가 더 화사해서 좋다는 주변인들의 의견을 반영해 핑크베이지로 결정했어요.

속지 붙이는 것도 추가요금이 발생하지만 저는 제가 잘 붙일 수 있을거라 확신하며 신청하지 않았는데 정말 많이 후회했답니다. 시간도 시간이지만 깔끔하게 잘 붙지 않아서 청첩장 줄 때 마다 딱풀 떨어지는 소리 때문에 엄청 민망했어요.

바른손청첩장 깔끔하게 제작해주시고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