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친구랑 힐링여행 중 추천받아서 가게 된 양평에 위치한 바베큐집 대디스바베큐 진짜 맛있게 먹어서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TV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었던 맛집이에요!



대디스바베큐

경기 양평군 옥천면 옥천문화마을3길 15-24
매주 월, 화 정기휴무 / 수~일 11:30~22:00


여기 초보운전자분들은 긴장하셔야 해요. 여기 가는 길이 경사가 엄청 심합니다! 올라갈때 진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심지어 길이 하나밖에 없어서 반대편에서 차가 오면 서로서로 양보를 해야 하는 상황


올라와서 바로 주차장으로 진입하시면 돼요. 꽤 넓고 사방이 뚫려있어서 쾌적한 느낌


주차를 하고 표지판을 따라 식당을 찾아갑니다. 5분정도 걸으시면 입구나와요. 바베큐 먹기 힘들다


시골 한적한 곳에 위치한 조금 허름하지만 운치있는 느낌이에요. 점심시간은 웨이팅이 많아서 따로 웨이팅할 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도 만석이었지만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거의 바로 앉았어요.


대디스바베큐의 시그니처인 항아리바베큐
선착순 타임 한정판매인데 주문할 수 있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주말이고 점심시간도 지났는데 아직 남아있는건지 새로 하신건지 모르겠어요.


직원의 추천을 받아서 2인 기준 항아리바베큐랑 하프 갈비 바베큐 하나씩 주문했어요. 라면도 먹고 싶었지만 셀프라서 패스


기본 반찬은 세팅해주시는데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돼요.


운좋게 창가자리에 착석했어요. 내려다보이는 경치가 정말 멋져요. 고생해서 경사 올라온 보람이 있어요.


초벌구이 한 항아리바베큐는 직접 항아리에 담아서 테이블로 가져다줘요. 구경하는 재미


항아리바베큐와 하프 갈비 바베큐 양이 엄청 많죠?
고기만 먹으면 다 먹었을수도 있는데 밥이랑 된찌도 먹어서 조금 남겼어요 아깝


항아리바베큐는 기름기가 적은 담백한 맛이고 하프 갈비 바베큐는 부드럽고 양념이 달달해서 저는 항아리바베큐보다 더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는 팔팔 끓여서 먹으면 돼요.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경사진 길이라 눈이나 비올때는 가기 힘들겠지만 기분전환하러 놀러나온 날 먹기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