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4월 초에 양양여행을 갔을 때 묵었던 숙소가 너무 예뻐서 소개해드릴게요. 

죽도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마할로호텔이라는 곳인데 숙소 안에서 바다가 정말 한 눈에 보여요. 

 

 

 

마할로호텔

  • 0507-1466-0144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새나루길 35-1
  • 입실시간 16:00 / 퇴실시간 11:00

 

 

 

마할로호텔 앞 노상테라스 :) 강풍이 불어서 앉아있지는 못했지만 날씨 좋은 날에 여기 앉아서 바다 보면서 맥주 한 캔 마셔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마할로호텔은 마할로카페도 같이 운영하는데 카페도 좋으니까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마할로호텔은 죽도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체크인 시간이 다소 늦은 편이라 일정이 끝나고도 시간이 남아서 카페에 있다가 입실했어요. 솔직히 체크인 16시는 너무한거 아닙니까ㅠㅠ

 

객실 한 면이 통창이라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바다 보면서 계속 감탄 했어요. 업체에서 등록한 사진하고 똑같더라고요! 정말 정말 예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감성적이고 무엇보다 포토존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게 다 객실 안에서 찍은 건데 정말 바다가 바로 코 앞에 있어요. 멍 때리고 서핑하는 사람들 보는 것도 재밌더라고요.

저희는 평일여행이라 숙소도 널널하겠지 싶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여행 며칠 남겨두고 부랴부랴 찾아서 예약한건데 인기 있는 객실은 다 예약마감이 됐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저층이지만 오션뷰 객실이 하나 남아있어서 바로 예약했답니다. 저희는 301호에 묵었고 4층이나 5층이 옆면까지 통창이라 더 넓은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깔끔해요. 침구와 침대는 큰 불편함 없이 무난하고 침대와 통창이 마주보고 있어서 그 자체로도 엄청난 힐링이에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화장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도 다 구비되어 있어요. 근데 웬만하면 어메니티 말고 쓰던거 챙겨가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ㅋㅋㅋ 궁금해서 이걸로 머리 감았다가 그 날 하루종일 개털이었어요.

 

객실 안에서 온도 조절도 가능해서 아주 따뜻하게 잘 잤어요. 온수도 팡팡 잘 나오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수압이 굉장히 약하다는거!! 수압하고 체크인시간만 아니면 단점 없는 숙소예요 :-)

 

 

캬 정말 예쁜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여요. 힐링이 필요하다면 당장 양양으로 가세요!

 

 

노을도 짱짱....♡

아주 깜깜해지니까 한 가족이 나와서 불꽃놀이 하는데 덕분에 구경 잘했어욤

 

 

바로 옆 횟집에서 떠온 모듬회랑 옆옆 알로하웨이브에서 산 맥주

같은 라인에 CU편의점이 있긴 하지만 밤이 되니까 문이 닫혔더라구용?

 

 

그리고 마할로호텔 탑층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여기 사장님이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쓰신게 느껴져요.

날이 조금만 더 따뜻했더라면 루프탑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을텐데 아쉽더라고요. 

 

 

저녁에 오면 조명도 켜지고 엄청 예뻤겠죠ㅠ.ㅠ 

그래도 예쁜 오션뷰 실컷 보고 와서 정말 좋았어요. 양양 죽도해변 근처에 묵으실 예정이라면 마할로호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