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친구랑 둘이 남양주로 힐링여행 다녀왔는데 첫 번째 목적지는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리버뷰 카페 라온숨이에요. 원래 가평에 있는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가평은 감성은 없고 약간 오래된 느낌이 나는 카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찾아보다가 발견한 라온숨카페로 가기로 했어요.



 

라온숨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46
매일 10:00-22:00


원래 웨이팅이 있을만큼 인기 있는 곳인데 저희는 이른 시간이라 아주 널널 했답니다.
주차장은 카페 앞이랑 건너편에 마련되어 있어요.


꺄 들어오자마자 감탄하면서 열심히 사진찍는중 역시 리버뷰도 멋있어요! 카페가 크기도 큰데 벽이 전부 통창이라 창가자리가 많아요. 라온숨은 총 5층인데 층마다 컨셉이 다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카운터 보이는 곳이 2층이에요.


 

1층 식물관


1층은 식물관 컨셉이에요. 들어오자마자 확 느껴지는 풀냄새.

딱 식물관 들어왔을 때 느껴지는 그 냄새예요. 초록초록한 것들에 둘러싸여있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하지만 여기는 1층이라 북한강을 온전히 즐길 수 없어서 패스

 

 

 

 

 

 

2층 베이커리 및 음료 판매

 

 

 

2층은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곳이에요. 2층이라 그런지 강이 좀 더 잘 보여서 소파자리에 앉긴 앉았는데 태양이 너무 강렬해서 5층으로 옮겼어요 ㅋㅋㅋ진짜 너무 뜨껍고 눈부셔서 힘들더라고요. 주말에는 자리경쟁이 심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일찍 와서 여유롭게 여기저기 옮겨다녔어요.

 

 

 

 

3층 갤러리관

 

 

여기는 갤러리관인데 실제 작가들의 작품으로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해요. 제가 방문한 날은 안하는 것 같았고 라온숨 공지에 전시회 기간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돼요!

 

 

 

 

4층 대관 및 포토존

 

 

4층도 경치가 끝내줘요. 

대관을 해주거나 포토존으로 사용하는 공간인 거 같아요. 장비와 사진인화하는 기계도 있지만 운영은 안하고 있는 듯 보였어요. 

 

 

 

 

5층 캠핑관

 

 

캠핑의자와 텐트, 인조잔디까지 정말 캠핑분위기 충만하게 잘 꾸며놨더라고요. 5층이라 그런지 경치가 제일 좋은 거 같았어요. 빛에 반사돼서 반짝반짝 너무 예뻤어요ㅠㅠ 

 

 

베이커리 카페 답게 케익과 빵 종류가 많아요. 가장 눈에 띄는 에그 크로와상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크로와상 안에 있는 에그샐러드에 잘게 썰린 사과가 섞여 있어서 식감도 좋고 상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참고로 친구가 쑥 들어간 메뉴 먹어봤었다고 했는데 그건 맛이 별로였대요. 가격은 조금 사악한 편이에요. 아메리카노가 7,000원, 라떼가 7,500원, 콜드브루는 무려 8,000원 다 자리값이지만 이 정도 경치라면 충분히 지불할 가치가 있어요.

 

저희가 나갈 때 카페에 사람이 가득 찼더라고요. 남양주 갈 일 있으시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완전 힐링 잘 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