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썬라이즈 호텔

디럭스 트윈룸 레이크뷰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안녕하세요.

속초 여행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소개해드릴게요. 오션뷰와 위치가 깡패인 썬라이즈 호텔이에요.

 

 

저는 숙소를 볼 때 뷰를 가장 먼저 보고 두번째는위치를 보는데 썬라이즈 호텔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킨 호텔이라 바로 예약 고고했어요. 2박에 20만원도 안하는 가성비 좋은 호텔이에요.

 

 

  • 청초호 바로 앞 위치
  • 속초관광수산시장 도보 3분
  • 아바이마을 갯배선착장 도보 5분
  • 아바이순대타운 도보 8분

 

위치가 정말 깡패였던게 웬만한 곳은 다 걸어서 갈 수 있어요. 특히 시장! 

속초시장이 제일 가까웠는데 먹고 싶은게 생기면 바로 걸어가서 사오고 1층에는 편의점 이마트 24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디럭스 트윈룸 레이크뷰예요. 스탠다드도 있는데 사진으로 봤을 때 좁은거 같아서 얼마 차이 안나길래 디럭스로 잡았어요. 디럭스도 큰 편은 아니지만 두명이 지내기에는 충분합니다.

 

 

객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레이크뷰!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청초호예요. 예약할 때 오션뷰가 아닌 레이크뷰라서 아쉬웠는데 전혀 그럴 필요가 없었던게 왼쪽으로 고개만 살짝 돌리면 바다랑 바로 이어져있어서 오션+레이크뷰라고 할 수 있어요.

 

 

여태 여행 다니면서 이런 뷰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정말 귀한 뷰같아요. 심지어 일출도 볼 수 있다는데 저희는 2박 내내 비오고 우중충해서 못봤어요. 아쉬웠지만 아쉬운만큼 석양이 너무 예뻐서 위로가 됐어요.

 

더블침대랑 싱글침대 하나씩 있어요. 침구가 낡고 조금 뻣뻣한 감은 있었지만 보송보송하고 깨끗했답니다. 침

침대는 그냥 평평한 나무프레임에 매트리스 올린거라 매트리스가 잘 밀리고 딱딱한 편이지만 다행히 허리는 아프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무난

 

 

화장실도 무난한 편이에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일회용 빗, 칫솔, 치약 있어요. 정말 딱 필요한 최소한의 어메니티만 구비되어 있어요. 

 

사실 군데군데 머리카락 보이고 전 투숙객이 머문 흔적도 조금씩 보여 살짝 아쉬웠지만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이정도는 패스

 

 

신나게 놀고 들어와서 마주한 노을!

 

 

속초중앙시장에서 오징어회와 홍게 사서 저녁 먹었어요. 속초중앙시장 지하 1층에 회센터가 있어서 저렴하게 오징어회를 구입할 수 있었어요. 오징어 시세가 10,000~15,000원에 형성되어 있어서 가장 저렴한 집을 찾아 마리당 1만 원에 구입했어요. 

 

 

야경도 정말 예쁘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숙소였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위생상태

그래도 재방문 의사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