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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인원만 10만 명이 넘어가고 있는 2023 그랜저 풀체인지
인기가 많은 만큼 출고기간 역시 빠르면 3개월 늦으면 12개월 이상이 예상됩니다. 오늘은 2023 그랜저 가격 및 제원, 모의 견적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그랜저 풀체인지 제원
2.5가솔린 제원 | <엔진> 엔진형식 I4 과급방식 자연흡기 배기량 2,497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198hp 최대토크 25.3kg.m <성능> 연비 11.4~11.7km/ℓ CO 배출량 143~148g/km <치수> 전장/전폭 5,035mm / 1,880mm 전고/축거 1,460mm / 2,895mm 윤거전/후 1,624~1,628mm / 1,631~1,635mm 공차중량 1,620~1,635kg 전륜타이어 225~245mm / 45~55 / 18~19inch 휴륜타이어 225~245mm / 45~55 / 18~19inch <섀시> 구동방식 전류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
3.5가솔린 제원 | <엔진> 엔진형식 V6 과급방식 자연흡기 배기량 3,470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300hp 최대토크 36.6kg.m <성능> 연비 10.1~10.4km/ℓ CO 배출량 163~168g/km <치수> 전장/전폭 5,035mm / 1,880mm 전고/축거 1,460mm / 2,895mm 윤거전/후 1,624~1,628mm / 1,631~1,635mm 공차중량 1,695~1,710kg 전륜타이어 225~245mm / 45~55 / 18~19inch 휴륜타이어 225~245mm / 45~55 / 18~19inch <섀시> 구동방식 전류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
3.5가솔린 AWD | <엔진> 엔진형식 V6 과급방식 자연흡기 배기량 3,470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300hp 최대토크 36.6kg.m <성능> 연비 9.2~9.5km/ℓ CO 배출량 179~186g/km <치수> 전장/전폭 5,035mm / 1,880mm 전고/축거 1,460mm / 2,895mm 윤거전/후 1,624~1,628mm / 1,631~1,635mm 공차중량 1,765~1,780kg 전륜타이어 225~245mm / 45~55 / 18~19inch 휴륜타이어 225~245mm / 45~55 / 18~19inch <섀시>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
3.5LPG | <엔진> 엔진형식 V6 과급방식 자연흡기 배기량 3,470cc 연료 LPG 최고출력 240hp 최대토크 32kg.m <성능> 연비 7.8km/ℓ CO 배출량 170g/km <치수> 전장/전폭 5,035mm / 1,880mm 전고/축거 1,460mm / 2,895mm 윤거전/후 1,628mm / 1,635mm 공차중량 1,715kg 전륜타이어 225mm / 55 / 18inch 휴륜타이어 225mm / 55 / 18inch <섀시> 구동방식 전륜구동 변속기 자동8단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
그랜저 풀체인지 가격
2023 그랜저 풀체인지 GN7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 |
프리미엄 | 4,376만 원 |
익스클루시브 | 4,862만 원 |
캘리그래피 | 5,264만 원 |
가솔린 2.5 | |
프리미엄 | 3,716만 원 |
익스클루시브 | 4,202만 원 |
캘리그래피 | 4,604만 원 |
가솔린 3.5 | |
프리미엄 2WD | 3,961만 원 |
프리미엄 AWD | 4,177만 원 |
익스클루시브 2WD | 4,447만 원 |
익스클루시브 AWD | 4,663만 원 |
캘리그래피 2WD | 4,849만 원 |
캘리그래피 AWD | 5,065만 원 |
LPG 3.5 | |
프리미엄 | 3,863만 원 |
익스클루시브 | 4,349만 원 |
그랜저 풀체인지 실내
그랜저 신형 도어에는 창문에 프레임이 없는 프레임리스 도어가 적용되었습니다. 문손잡이는 평소에는 도어 패널과 같은 면에 숨어져 있다가 문을 열 때 손잡이가 튀어나오는 방식인 오토 플러쉬 도어 핸들이 적용되었습니다.
앞면을 감싸고 있는 라디에이터 그릴과 깔끔한 사각형 헤드라이트는 보닛과 경계선을 만들면서 직선으로 빛이 비칩니다. 이번 그랜저 신형은 크기가 커지면서 그랜져 최초로 20인치 휠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실내를 살펴보면 전면의 12.3인치 대화면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을 일체형으로 통합한 디스플레이가 보입니다. 센터 콘솔 윗부분에 핸드폰 무선 충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충전이 편리해졌습니다.
시트는 나파 가죽 시트로 퀼팅과 파이핑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뒷좌석에는 리클라이닝 시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시트는 그랜저 내부 2열 중앙 암레스트에 위치한 버튼으로 조작됩니다. 원터치 스위치 작동만으로 등받이 각도가 8도까지 높여진다고 합니다.
모의 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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