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I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고 시간이 부족해 그림을 그리고 싶어도 현실적으로 그리기 어려운데요.

 

이제는 키워드만 입력하면 AI가 대신 원하는 그림을 그려준다고 합니다. AI가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는 꽤 많은데 그중에서 6곳을 추려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AI가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BEST 6

 

 

1. Novel AI (노벨 AI)

현재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AI 그림 사이트입니다. 애니메이션 그림을 그려주는 노블 AI는 원래 소설을 작성해주는 기술을 개발했는데 이번에 이미지 생성 기능을 새로 만들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일부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나 기능에 따라 월 10불에서 25불의 구독료를 지불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키워드 입력만으로도 그림을 그려주며 원본 이미지를 변환시켜 그림을 그려줄 수도 있습니다.

 

Novel ai (노벨 ai, 노블 ai) 사용법 및 구독, 무료

 

Novel ai (노벨ai, 노블ai) 사용법 및 구독, 무료, 저작권 논리 총정리

AI가 대신 그림을 그려주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림을 전혀 그리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수단이 될 수 있으며 이미 그림을 잘 그리는 분들에게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기술이 분명합니다.

sowat0.tistory.com

 

 

2. Midjourney BETA(미드 저니 베타)

단어를 입력하거나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현존하는 최고의 퀄리티로 단지 몇 초만에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입니다. 미드저니 베타는 자신이 원하는 화풍으로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느낌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아래는 다른 사용자가 몇 가지의 키워드를 입력하여 얻은 결과물입니다.

 

미드저니-베타-AI-그림
미드저니-베타-AI-그림

 

https://www.midjourney.com/home/

 

Midjourney

An independent research lab exploring new mediums of thought and expanding the imaginative powers of the human species.

www.midjourney.com

 

 

3. Portrait AI(포트레이트 AI)

이 사이트는 인물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18세기 초상화 느낌으로 그림을 그려줍니다. 얼굴이 잘 나온 사진을 업로드하면 좋은 품질의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Portrait AI는 웹사이트보다 앱을 이용하면 더 다양한 필터(만화, 인물사진 HD, 핼러윈 등)를 적용하여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출처-포트레이트-AI)
(출처-포트레이트-AI)

 

https://portraitai.app/

 

Portrait AI - Portrait Avatar Generator [OFFICIAL WEBSITE]

 

portraitai.app

 

 

📢 트위치 사태로 본 망 사용료 법안 및 논란 정리, 반대 서명하러 가기

 

트위치 사태로 본 망사용료 법안 및 논란 정리, 반대 서명 하러가기

최근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망 사용료'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망 사용료는 무엇이며 트위치 사태로 본 망 사용료와 망 사용료 법안 및 논란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sowat0.tistory.com

 

4. Text2 Art(텍스트 to 아트)

이 사이트 또한 원하는 사진 또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고품질의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림체 종류가 굉장히 많아 선택의 폭이 다양한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그림의 해상도까지 직접 설정이 가능하며 업로드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그림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Text2Art-그림
Text2Art-그림

https://text2art.com/

 

Text2Art

Generate your own art from text with AI technologies!

text2art.com

 

 

5. dream wombo.art

4차원적이고 미래적인 느낌의 독특한 그림을 원하신다면 dream wombo.art를 추천드립니다. 

 

드림웜보-아트
드림웜보-아트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 후 스타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옵션의 종류가 많아 선택하는 재미가 있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여러 스타일의 그림을 하나씩 선택해야 된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 있습니다.

 

 

https://www.wombo.art/create

 

Dream by WOMBO

 

www.wombo.art

 

 

6. Autodraw(오토 드로우)

앞의 사이트들과는 달리 구글의 '오토 드로우'라는 사이트는 낙서를 그리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깔끔한 아이콘 형태의 그림으로 바꿔줍니다.

 

오토드로우-그림
오토드로우-그림
오토드로우-구름그림
오토드로우-구름그림

 

빈 캔버스에 자신이 원하는 도안을 그리면 다양한 도안을 보여주고 원하는 그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https://www.autodraw.com/

 

AutoDraw

Fast drawing for everyone. AutoDraw pairs machine learning with drawings from talented artists to help you draw stuff fast.

www.autodraw.com